은정사_상단

보인 '도란도란정류장'이 개

test 25-08-26 05:47 2 0

하동군이 새롭게 선보인 '도란도란정류장'이 개장 두 달도 채 되지 않아 주민과 관광객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는 평가다.


25일 하동군은 '도란도란정류장'이 단순한 버스 승강장이 아니라 새로운 개념의 교통쉼터와 소통 공간의 역할까지 겸하며 지역의 새로운.


대전 하늘채 루시에르


▲ 25일 북구 농소3동에 새롭게 설치된 한정류장모습.


정류장바닥이 인도보다 약 30~50cm 가량 높게 설치돼 있어 접근에 어려움이 있다.


울산 북구 농소3동 달천아이파크 2차 앞 버스정류장이 재시공에 들어가면서 주민 불편이 한동안 이어질 전망이다.


의회 미래과학협력위원회 전석훈 부위원장(더불어민주당·성남3)은 시민 안전과 편의를 위해 성남시 내 노후 버스정류장을 쾌적한 '스마트쉼터정류장'으로 교체하는 사업을 추진했다고 25일 밝혔다.


전 의원은 총 23억원 예산을 확보해정류장환경 개선에 나섰으며.


확보된 예산은 성남시 내 버스.


다음 달 15~17일 시내버스 정류소 이름을 민간 사업자에게 판매하는 사업 입찰을 한다고 24일 밝혔다.


울산 시내버스 전체정류장은 1837개다.


이 중 학성로·중앙로·삼산로·화봉로·구영로 등 주요 상권에 있는 버스 정류소 118곳이 대상이다.


 하동군의 새로운 휴식·소통 공간인 '도란도란정류장(사진)'이 개장 두 달도 채 되지 않아 군민과 관광객의 사랑을 받으며 지역의 랜드마크로 자리잡고 있다.


지난달 4일 문을 연 '도란도란정류장'은 단순한 버스 승강장을 넘어서는 새로운 개념의 교통 쉼터다.


경남 하동군의 새로운 휴식·소통 명소인 '도란도란정류장'이 개장 이후 두 달이 채 되지 않은 현재 군민과 관광객의 사랑을 받으며 지역의 특별한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지난 7월 4일 문을 연 도란도란정류장은 기존의 단순한 버스 승강장을 넘어서는.


지난 6일 낮 시간에 제주시 애월읍 한담동마을정류장에서 버스를 기다리는 관광객들.


고태민 제주도의회 의원 제공.


제주시 애월읍 한담해변이 핫플레이스로 떠오르면서 중국인 등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한 가운데 주민들이 노선버스를 이용하지 못해 불편·불만이.


[앵커] 오늘(21일) 새벽 제주시내에서 SUV 차량이 버스정류장을 들이받는 사고가 났습니다.


다행히 인명피해는 없었지만 유동인구가 많은 시내인데다 인도가 인접해 있어 자칫하면 대형 인명피해가 발생할 수도 있었는데요.


사고 당시 차량 운전자는 만취 상태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광명시점집, 은정사, 광명용한점집, 광명사주, 소하동점집, 광명점집, 광명사거리점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