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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에게, 기업이 소비자에게, 연구자

test 25-08-26 09:27 2 0

정부가 국민에게, 기업이 소비자에게, 연구자가 피험자에게.


2025년 서울서베이홍보 포스터.


서울시청 제공 서울시는 오는 8월 16일부터 9월 29일까지 ‘2025 서울서베이’ 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서울서베이조사는 디지털 전환기 시민의 삶을 입체적으로 파악하고 서울시 정책 설계의 기초자료로 삼기 위해, 서울.


서울서베이조사는 시민 삶을 입체적으로 파악하고 서울시 정책.


디지털 전환기 시민의 삶을 입체적으로 파악하고 서울시 정책 설계의 기초자료로 삼기 위한 조사로, 서울시민 2만가구와 시민 5천명, 외국인 2천.


서울시는 오는 16일부터 다음달 29일까지 서울시민의 삶을 입체적으로 파악하고 정책 설계의 기초자료로 활용하기 위해 '2025 서울서베이'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조사 대상은 서울시민 2만 가구와 시민 5000명, 외국인 2500명이다.


서울서베이는 서울시를 대표.


서울시가 시민의 인공지능(AI) 활용, 노동시간 단축 등 미래 의제 관련 '2025 서울서베이'를 실시한다.


조사는 서울시 대표 통계조사로 2003년부터 매년 실시되고 있다.


올해는 서울시민 2만가구와 시민 5000명, 외국인 2500명 대상 8월 16일부터 9월 29일까지 진행.


이번 조사는 서울시민 2만 가구와 시민 5000명, 외국인 25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서울서베이는 2003년 시작된 국가승인통계(201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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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픈클래스는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 노하우를 전하고 데이터 리터러시(데이터 문해력) 강화를 위한 온라인 교육이다.


하이트진로가 켈리와 대한민국 대표 맛집 가이드 블루리본서베이가 함께하는 '더블 임팩트 맛집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진행하는 더블 임팩트 맛집 캠페인은 켈리와 가장 잘 어울리는 전국의 맛집을 발굴하고.


오픈클래스는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 노하우를 전하고 데이터 리터러시(데이터 문해력) 강화를 위한 온라인 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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